Viscount International: the Art of Sound!

우리의 노력은 제품의 모든 기능에 대한 최적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게 디자인 된 목재와 금속이 조화 된 캐비넷 속에 숨겨져있는 독창적인 전자 부품들이 조화를 이루어 악기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이러한 스마트 기술들로 강화된 제품과 사운드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최고의 기준에 부합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왜 바이카운트 악기가 최고의 가치를 가지는지 이해를 돕기 위해 가장 중요한 혁신과 기술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Physis 기술
이것은 기존의 PCM(펄스부호 변조) 사운드 생성 패러다임을 바꾸는 클래식 오르간 시장의 혁명에 대한 우리의 최신 시도입니다. 샘플링 방식의 사운드는 진짜 파이프 오르간 소리를 재현하기 위하여 얼마나 많은 기술을 적용했는가 와는 상관없이 항상 부자연스러울 것입니다.대신에 Physis 기술은 플릇, 리드 또는 부르든 파이프의 사운드를 물리적인 방법으로 실시간 계산을 하고 그 결과로 우리가 선호하는 오르간을 닮은 또는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살아있는 오르간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몇 가지 예제와 함께 이것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만약 GPS 네비게이터가 실시간으로 경로를 계산하는 것 없이 모든 가능한 경로를 알아야만 한다면? 우리가 가라 앉고 있는 타이탄을 장면을 계산 및 컴퓨터 그래픽 렌더링 없이 촬영해야만 한다면? 우리가 날씨를 예측하는 물리적 모델이 없다면? Physis 기술은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Physis 기술은 이전에 파이프 오르간엔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물리적 모델링 기술을 우리가 구현하여 적용하였습니다. 그 것은 몇 년간의 기술 발전의 절정입니다.  

기술 토론 : 오르간의 파이프는 기계적 다중 모델 도파관 공진기로 볼 수 있습니다. 건반 누른 후 입력된 공기의 흐름은 관을 자극하고 발진을 시작합니다. 파이프의 상단 끝은 고조파 성분을 결정하는 필터로서 작용하고 하단 끝은 퇴행하는 웨이브의 대상이 되는 동안 그것들을 비선형 법칙에 따라 관의 떨림이 변화되는 것을 추가합니다. 이 모든 메커니즘은 피드백입니다. 작은 임의 변화에 서로 영향을 주며 이것들은 때때로 실제 모든 파이프 오르간에서와 같이 최종 소리에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 알고리즘은 파이프에 들어가는 공기의 기계적 매개변수 그리고 모양, 소재, 종단의 모양과 크기 들어오는 공기의 압력 등의 모든 물리적 요소를 고려합니다. 이것은 보다 현실적인 "앙상블"효과 등 혜택에 이르게 하기 때문에 같은 공기 흐름, 어택의 변화와 감쇠 시간에 따라 모든 파이프 연주와 함께 공명되어 실제와 같은 고조파 재현 및 분할 지점이(특정 건반과 건반 사이 음색의 변환 점)없습니다. 현저하게, 공기압은 실제 파이프 기관에서처럼 활성 스탑의 수에 변화된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반복 후 빠르고 복잡한 어택의 변화이다 : 우리는 짧은 시간에 두 번 키를 누르면, 파이프가 첫 번째 키를 누른 후에 특정 어택 시간에 공진 시작되고 우리는 충분한 소멸할 시간을 두지 않고 다시 두 번째 키를 누를 때 어택의 시간 및 생성 된 사운드는 상이하고 처음부터 풍부할(어택 과정이 생략) 것입니다. 샘플 된 사운드는 변경되지 않고 반복합니다. 참고 : 악기가 소리 발생 개시부터 어택 -> 딜레이 -> 서스틴 -> 릴리즈 과정을 거침 건반을 빠르게 누르면 어택의 과정이 먼저 누른 효과로 생략됨.

디지털 신호 처리(DSP) : Physis 오르간은 내부에 목관 파이프 사운드를 생성하는 최대 여덟 개의 강력한 DSP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사용되는 DSP는 샤크 패밀리에 속하고 수백 MHz의 작동 주파수를 가지고 있고 일반 PC의 CPU를보다 (GFLOPS까지, 즉 초당 부동 소수점 계산 능력) 더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고 이들은 실시간으로 플루트, 리드, 부르던 파이프, 금속의 공기 역학 등 복잡한 수학적 모델을 계산하는데 사용됩니다. 잔향은 공간의 지식을 필요로 하는 프로세싱 체인에 있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이고 파이프의 공간 파라미터,. 공간의 넓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윈체스터 레이아웃 사운드는 최대 20개의 외부 스피커 연결을 통해 적절한 방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ARM 프로세서는 스크린, USB 스틱 메모리, USB 장치를 포함하는 다양한 I / O 디바이스를 지원하고 이러한 고가의 DSP에 대응하는 모든 관리 기능을 담당하는 마이크로 프로세서와 컨트롤러입니다. 하지만 이 좋은 프로세서도 운영 체제 없이 작동 할 수 없습니다. 리눅스는 선택입니다 .  

리눅스의 힘 : 리눅스는 안정적이고 역동적 인 오픈 소스 운영 체제이고 거의 20 년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오픈 소스의세계를 들어가는 건 우리에게 도전이었지만 많은 장점으로 전 세계에 공개적으로 자신의 지식과 사용 가능한 작업을 하는 개발자 커뮤니티를 들어서는 기회가 됐습니다. 리눅스 O.S.는 연구의 세계에서 널리 사용하며, 특정 작업에 적합한 각각의 다양한 구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널은 사운드 생성과 같은 최상의 실시간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게 최적화되어 있지만 실시간 O.S.로 무엇을 만들 것인가? 수 많은 파이프와 랭크를 동시에 연주하기 위해? 리눅스 O.S.는 무선 제어 및 USB 드라이브와 같은 장치의 연결의 완전한 세트도 지원하며 MIDI 시퀀서를 실행하기도 하고 암호로 오르간을 잠그거나 파일을 관리하는 것 등 많을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리눅스의 복잡성은 컴퓨터 사용자를 두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Verse D:SP 
스피커의 사용은 모든 사용자가 그것을 연결하고 더 이상 성능이나 연설을 문제없이 시작하기에 충분히 간단해야 한다버스와 보이스 시스템 스피커는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버스 스피커가 어쨌든 사용자에게 완전히 투명 복잡한 DSP 시스템에 의해 구동되는 동안 음성 시스템 스피커는 필수입니다.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D:SIDER 와 라슨 효과는 더 이상 문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단지 하나의 내장 된 안티 피드백 기능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복잡한 증폭 시스템, 전용 소프트웨어, 코드 명 D:SP, 또는 동시에 모든 스피커를 제어 등 이러한 모든 것을 너무 쉽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소프트웨어 설치 필요 없이 실행하면 모든 매개 변수는 손안에 있을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는 경량이며 스피커 각각의 DSP 엔진은 숨겨져 있기 때문에 레코딩과 같은 임의의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더 자세하게 살펴 보면 버스 스피커의 강력한 DSP는 입력 신호의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거의 모든 신호에 대한 연산은 정확한 A/D (Analog to Digital 변환) 신호 변환 후에 디지털방식으로 처리됩니다.DSP는 디지털 필터 및 이큘라이저 등을 구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노치 필터(up to 48dB/dec)는 안티 피드백 제거, 멀티 밴드 컴프레서에 사용됩니다. DSP는 스피커의 오랜 사용을 위하여 열 및 부하의 크기 제어를 포함한 모든 기능을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의해 관리 됩니다. . 

디지털 앰프:
우리의 버스 스피커 라인은 최신 디지털 증폭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전 회로 기술은 줄다리기 게임과 같이 바이폴라 트랜지스터를 직열로 연결하여 전류를 증폭합니다. 이 방법은 무거운 방열판을 필요로 하며 비싸고 비효율적이며 거의 선형 주파수 응답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술은 열이 거의 없고 최대 95 %의 효율을 갖는 선형 응답을 가지며 경량이고 PWM 변조를 사용합니다. 디지털 앰프는 거의 모든 용도에 적합: 증폭을 위한 소형 경량 스피커에서 규모가 큰 경기장의 스피커 또는 콘서트 홀을 위한 서브 우퍼와 하이엔드 스피커, 칵테일 파티를 위한 모니터등 모든 용도에 적합 합니다. !